• 결제 취소 완료 (정산 완료 결제내역 취소 진행)
    접수된 결제 취소 내역 중 '정산완료' 결제건의 경우, 페이앱으로 취소 반환 금액을 입금해야만 취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결제 취소 접수하기 (전체 취소와 부분 취소)
    관리자는 재고 사정 또는 배송 사정에 의해 접수된 주문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. 이런 상황에 관리자가 결제 취소를 접수하고 취소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비회원 상품문의 설정하기
    쇼핑몰이 세팅되면 기본적으로 상품문의는 회원만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. 비회원에게도 상품문의를 등록하도록 설정하려면 어디에서 설정해야 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상품 정보 일괄 수정하기(상품/재고)
    등록한 상품의 정보가 변경될 때가 있죠? 재고나 상품가 또는 상품에 대한 관리 옵션 등을 일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소개합니다!! 짝짝짝
  • 상품 엑셀등록하기(상품 페이지)
    엑셀 파일을 이용하여 상품 페이지를 한번에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단, 상품 엑셀 등록하기의 상품 페이지 등록은 '일반 등록' 방식의 상품 페이지 등록과 동일하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상품 엑셀등록하기(상품/재고)
    한꺼번에 많은 상품을 쇼핑몰에 등록/판매하고자할 때 상품 정보를 엑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. 단, 상품과 상품 페이지의 기본 개념을 잘 파악한 후 장단점을 잘 확인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[공급자용] 발주서 다운로드/업로드 진행하기
    자동 또는 수동으로 발송된 발주메일을 받은 공급자가 발주서를 다운로드한 후 상품 확인 및 발송과 함께 발주서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한 후 업로드하면 해당 주문건의 주문상태가 '출고완료(배송중)'으로 자동 변경됩니다.
  • 발주 메일 일괄전송하기
    공급자가 제공하는 상품의 주문이 접수되면, 설정한 조건에 따라 공급자별 주문서를 불러와 발주서 전체 발송 또는 공급자별 개별 발송이 가능합니다.
  • 공급자 등록하기
    공급자(공급업체)의 상품을 쇼핑몰에 진열하고 발주서를 발송하기 위해서는 공급자 정보가 등록되어야 합니다.
  • 발주서 자동 발송(발주옵션 설정하기)
    공급자(공급업체)가 제공하는 상품의 주문이 접수되면 설정한 조건에 맞춰 지정된 시각에 발주서를 자동 발송합니다.
  • 무통장 입금 자동 확인
    주문알림(뱅크알람)을 설정하여 무통장 입금 주문의 결제상태를 결제 완료 시 자동 변경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.
  • 진열 선호도 활용방법
    특정 상품을 상품목록의 최상단에 노출시킬 방법을 찾으시나요? 설정한 진열 선호도를 사용해 볼까요?